고객지원
Home > 고객지원 > 서비스개요
고객지원 >서비스개요
“항상 고객과 함께하고 최선의 서비스 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이젠트리 모든 임직원은 다음과 같은 3대 핵심 업무 방침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체질 개선과 미래 지향적인 기업 문화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최고의 기술력(technology)

  ·  고객과의 소통(communication)

  ·  실행의 민첩성(Agility)



Deployment Concept
이젠트리 사전 정기 점검과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진단 분석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시스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고 긴급사태시 전문적인 유지보수 인력을 투입하여 최단시간 내에 장애를 복구하고 장애 원인 분석을 하여 망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합니다.

-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실현 -  최적의 네트워크 유지를 위한 보전 능력 극대화
-  최단 시간 긴급 복구 태세 완비 -  경제적인 망 운영 체계 유지


대표자 이해종 , 김종신  |  사업자등록번호  745-87-01383   |   TEL 031-721-2005   FAX 031-721-2006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54,509호(LH기업성장센터)
Copyrightsⓒ2021 (주)이젠트리 All rights reserved.